공지사항
-
공정거래센터 운영 안내작성자 : 홍승택작성일 : 2018-07-05 15:42:00조회수 : 900
-
우리협회에서는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과 공동으로 건설공사의 공정한 하도급거래를 홍보하고 회원사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상담을 하는 등 선제적인 업무추진과 하도급분쟁 전문변호사의 무료 법률자문을 통하여 불공정한 하도급거래로 인해 피해를 입은 회원사에게 법률적·행정적 지원을 위하여 「공정거래센터」를 다음과 같이 개소하였습니다.
oooooooooooo-ooo다ooo음ooo-
1. 개소일 : 2018. 7. 4.
2. 공정거래센터 상담실 : 기계설비건설회관 5층 (매주 월요일 오전 운영)
3. 상담신청 방법
oo- 상담신청서(붙임) 팩스접수 (02-6240-1114)
oo- 문의처 : 공정거래센터 (02-6240-1153, 1052)
-
첨부파일 - 법률자문 상담신청서.hwp (12288 byte)
- 공정거래센터 운영 안내문2.hwp (19968 byte)
-
이전글 남광건설(주) 협력업체 모집 공고 다음글 민간건설공사 표준도급계약서 개정 안내